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슈

스타벅스 24시간 매장 찾기

by 모정통 2022. 4. 22.

반응형

스타벅스 24시간 매장은 어디에 있을까?

 

 

어떻게 하다보니 늦은시간에 "스타벅스나 가볼까?"

"동네 스타벅스 24시간 하는데 없나?"

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타벅스 홈패이지에 가서 찾아봤는데 없네요;;;

 

늦게까지 운영하는 스타벅스는 보통 밤 11시~12시면 다 문을 닫아요!! ㅠㅠ

 

 

하지만 전국에 24시간 운영하는 스타벅스딱 한군데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인천공항중앙점!

 

 

 

 

 

*출처: 스타벅스 홈패이지

 

 

인천공항 갈 일이 거의 없다보니 이곳은 갈 생각도 못하겠네요.

인천공항이 30분 거리면 한번 생각해볼수도있지만요. 허허;;;

 

혹시 인천공항이신분은 참고하세요. ㅎㅎ

스타벅스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면세구역 28Gate 옆에 있습니다. ^^;

 

스타벅스 24시간 매장 각 시마다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봤지만 제 욕심이네요. 허허

 

 

혹시 계신 동네의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알고싶은분은 ↓아래의 링크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24시간 카페 찾기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늦은시간에 카페에 갈일이 있곤 하죠. 어쩌다 보니 커피가 급 땡긴다거나... 그 누군가와 늦은시간에 카페에 가서 커피한잔하며 수다를 떨고 싶다거나 등등 여러가지 이

momosinfo.tistory.com

 

 

 

대충 동만 입력하면 나오네요.

동(=압구정동, 신사동 등 계신곳의 '동' 입력) 을 적고 검색 눌렀는데 안나오면 그 동네는 스타벅스가 없어요.

 

즐커하세요~

 

반응형